안녕하세요?
오랜만에 Enteq에서 기념비적인 접지박스를 출시하였습니다. 바로 올림푸스 텐 이라는 10주년 기념 접지박스 입니다.
개인적으로 오디오 접지의 중요성을 알고 그 효과를 직접 체험하면서 사용하는 오디오에 많은 접지를 하고 있습니다.
이제 접지는 왠만하면 되었다고 생각하고 Entreq에서 추가로 라인업되는 모델에 대해 관심은 있었지만, 실제 구매로 이어
지지는 않았습니다. 그러나....이번 접지박스는 또 하나의 놀라운 경험을 저에게 선물하였습니다.
이 접지박스는 특히 source(CD/DAC..)단에 Entreq digital power cable에 접지를 하면 획기적인 경험을 하게 될것이라는 Entreq사장의
추천이 있었다고 합니다. DAC(EMM DAC2X)에 걸려있는 아틀란티스 디지털 파워 케이블에 접지를 하였습니다.
그 동안 느껴보지 못했던 접지의 또 다른 세계를 경험합니다. 보컬의 끝 자락이 애우 애절하면서 끝까지 살아서 움직이는데,
아..감탄이 절로 나오면서 보컬의 실력이 바로 느껴집니다. 그 동안 실력있다고 가수는 실력이 없어보이기도 합니다.
그 동안 뭔가 2% 부족했던것를 한방에 매꿔줍니다.
결론은 그 동안 사용해봤던 Entreq 접지중 최고입니다. 저는 자동차에서도 아이패드를 통해 음악을 들으면서 접지를 하고 있는데,
test로 올림푸스 텐으로 잠시 바꿔 보았는데, 역시 저 같은 막귀도 확 차이를 느끼게 됩니다.
하나쯤 갖고 있어도 후회는 하지 않을정도의 효과를 바로 감지할수 있습니다. 결론은 miracle 입니다.